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파티온, 뷰티 웹툰 작가 ‘된다’와 함께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참여

작성자
admin
2023-08-21
조회
171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뷰티웹툰 작가 ‘된다’가 진행하는 더현대서울 내 마련된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뷰티웹툰 작가‘된다’는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만화 콘텐츠로 사랑받는 크리에이터로서 파티온 노스카나인 즐겨 사용하며 애정을 보여왔다.


된다가 추천하는 뷰티 제품을 모아 소개하는 ‘된다박스’ 팝업스토어는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진행된다. 


특히, 박스 하나 당 7~11개 뷰티 제품들로 구성된 된다박스 3종은 정가보다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파티온은 된다박스를 통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바디워시, 스팟패치 총 3개 제품을 선보인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트러블 급속 진정세럼으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로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등 예민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보인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는 살리실산(BHA) 성분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효능이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트러블의 주요 원인인 과도한 유분과 각질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항균 제품으로 모공에 쌓인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케어한다.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는 국소 부위에 부착하는 피부 트러블 패치 제품이다.


동아제약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인기 뷰티웹툰 작가 ‘된다’ 님과 협업을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노스카나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파티온은 다양한 콜라보, 팝업스토어 참여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