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소녀시대 태연 발탁

작성자
admin
2023-06-30
조회
179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모델로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랑드사이다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태연을 발탁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 철저한 자기관리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우게 된 높은 신뢰도와 긍정적인 이미지가 건강하고 맛있는 나랑드사이다와 잘 어울리는 점이라고 전했다.


작년 여름 ‘아무 것도 없는 사이다’라는 메시지와 중독적인 CM Song을 선보였던 나랑드사이다는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아무 것도 없다, 맛만 있다’는 한층 더 강화된 제로 기능성에 대한 메시지로 돌아왔다. 칼로리는 물론 색소, 설탕, 보존료까지 제로(0)인 차별점을 내세웠을 뿐만 아니라, 청량한 사이다는 물론 파인애플, 그린애플까지 한층 다양해진 맛을 강조하였다.


특히 이번 광고는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브금(BGM)’ 스타일의 CM Song을 사용한 것이 눈길을 끈다.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의 배경음악으로 나올 법한 빠른 일렉트로닉 비트의 멜로디와 함께 ‘나랑드사이다’의 제품명을 활용한 “나나나나랑~”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광고를 본 후에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서 올해의 수능금지곡으로 부상하는 것이 아니냐는 현장 반응이 있을 정도이다.


광고 중반에 태연을 모티브로 한 시티팝 감성의 애니메이션은 나랑드사이다를 마신 후 하늘로 솟구치는 태연의 모습을 환상적으로 연출하며 나랑드사이다 특유의 짜릿한 맛을 잘 표현하였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수많은 제로 식음료 브랜드 속에서 나랑드사이다를 돋보이게 하기 위하여 모델 선정부터 음악, 비주얼까지 많은 공을 들였다”고 밝히며, “맛 외에는 모든 것을 뺀 동아오츠카의 ‘건강한 즐거움’을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랑드사이다와 태연의 케미를 담은 새 광고는 7월 1일부터 동아오츠카 공식 SNS 계정 및 지상파, 각종 케이블 채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