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오쏘몰, 말본 골프와 함께 ‘골프 레디백’ 선보여

작성자
admin
2023-04-28
조회
166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오쏘몰이 미국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말본 골프’와 협업해 오쏘몰&말본 골프 레디백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미국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 골프는 정통성에 기초한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여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오쏘몰과 말본 골프는 이번 협업으로 세련된 필드룩과 이상적인 퍼포먼스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오쏘몰&말본 골프 레디백을 선보인다.


오쏘몰&말본 골프 레디백은 오쏘몰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오쏘몰 이뮨 7일분과 말본 골프의 시그니처 캐릭터(버킷 햇)을 담은 골프공 4구, 볼마커 4종, 골프 네임택, 스티커가 포함된다. 특히, 레디백 내부의 프레임은 자유롭게 탈착이 가능해 필드에서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담을 수 있는 가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4월 28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다. 이후 말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및 말본 공식온라인 몰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은 5월 7일까지 총 10일 동안, 롯데백화점 본점은 5월 5일부터 17일까지 총 13일 간 구매가 가능하다.


오쏘몰 브랜드 담당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스타일부터 퍼포먼스까지 이상적인 라운딩을 실현할 수 있는 오쏘몰&말본 골프 레디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제작된 레디백으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미량영양소 연구를 기반으로 한 균형 잡힌 영양 배합으로 뛰어난 효능감을 자랑해 명품 비타민으로 자리잡았다. 2020년 국내 공식 런칭 이후, 다양한 브랜드 협업 및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