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템포 46주년 맞아 ‘템포데이’ 프로모션 진행

작성자
admin
2023-04-24
조회
139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템포’가 발매 46주년을 맞아 ‘템포데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템포 패드, 탐폰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된다.


동아제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생리대와 팬티라이너는 최대 60%, 탐폰은 20% 할인을 진행하며, 스마트 스토어 찜 고객은 추가 5% 할인, 스토어 소식 알람 동의 시에는 추가 5% 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템포 순면패드는 전 제품 국제 공인기관 유기농 OCS(Organic Content Standard)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했다.


동아제약 템포 브랜드 담당자는 “발매 4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통큰 행사를 준비했다”며 “여성들의 생활 필수템인 위생 용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템포는 1977년 국내 최초로 탐폰 제품을 출시한 이후 탐폰 시장에서 그 입지를 공고히 유지하고 있다. 2019년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순면패드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까지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생리용품 선택권을 더욱 폭넓게 제시하고 있다. 또한 2020년 국제 NGO 단체인 지파운데이션과 협약을 맺고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에게 생리대를 후원하는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