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참메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작성자
admin
2023-04-10
조회
153


▲ 의료기기 산업발전 및 수출증진 유공자표창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은 동아참메드 김민영 사장(맨 우측)


동아참메드 김민영 대표이사가 지난 3월 23일 코엑스에서 열린 KIMES2023 제38회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전시회에 참석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았다. 이번 표창은 의료기기 산업 발전 및 수출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하여 포상・격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동아참메드는 이비인후과용 진료장비 및 영상시스템 전문 제조 및 수출하는 의료기기기업으로 글로벌 제품기술 습득을 통한 핵심 기술개발 및 양산화로 국산의료기기의 내수 확대 및 수출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받았다. 


동아참메드는 “자사가 자체 연구 개발한 의료기기는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CE), 사우디아라비아(SFDA), 중국(CFDA), 러시아 등 해외 각국의 인증을 받아 성능 및 품질의 안정성을 입증받았다. 국내 이비인후과 시장 60%의 점유율과 이비인후과 진료대 기준 세계 3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 동아참메드는 지속적인 신제품 연구를 통해 국산 의료기기를 국내외 보급 확산하고 더불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KIMES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 전시회로, 최신의 의료 정보와 산업의 방향성 등을 제시하여, 의료정책 및 신기술 등 세미나를 진행하며 다양한 의료 정보를 제공한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