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4월 20일 장애인의 날 맞아 각종 장애인 스포츠 후원

작성자
admin
2023-04-20
조회
198



▲ ‘고양시장컵 제28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개막식에서 (왼쪽부터)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 이수연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각종 장애인 스포츠 발전을 위한 후원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특례시에 위치한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열린 ‘고양특례시장컵 제28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를 후원했다.


동아오츠카는 1999년부터 현재까지 25년간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를 후원해오고 있다.


대회 개막식에서 동아오츠카는 이번 대회에 참여한 휠체어 농구 6개 팀 모두에게 포카리스웨트 행복나눔상을 시상했다.


동아오츠카는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외에도 1월부터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 및 고양홀트휠체어농구단의 훈련용 제품을 연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 하늘내린 인제 제2회 대한장애인배구협회장기 전국장애인 배구대회를 후원했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제1회 페퍼저축은행배 전국장애인양궁대회 겸 2024년 국가대표 1차선발전에도 제품 및 포카리스웨트를 후원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이진숙 상무이사는 “매년 대회 현장에서 선수들이 한계를 뛰어 넘는 모습에 스포츠가 주는 에너지를 받는다”라며 “앞으로도 동아오츠카는 장애인 스포츠 저변 확대와 인식 개선을 위해 후원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밖에도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2011-2017) 후원 등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계속해오고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