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천수, 2023 자원봉사자의 날 상주시 기념식서 감사패 받아

작성자
admin
2023-12-15
조회
200



▲ 좌측부터 동천수 대표이사 주재현 사장,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장미향 센터장


동천수(대표이사 주재현)가 지난 12월 5일 상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2023 자원봉사자의 날 상주시 기념식’에서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참여를 촉진하고 자원봉사자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매년 법정기념일인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며, 세상을 빛낸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있다.


동천수는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지역 내 마을에 공동체 정원 조성과 노후 방충망 교체 등의 지역 환경 개선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찾아라! 상주 행복마을’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탄소 중립 자원봉사 프로그램인 식물 수세미를 활용한 릴레이 천연 수세미 만들기에 참여하였으며 제작된 수세미는 1인 가구 지원 활동 대상자와 독립유공자 가정, 사회복지기관 등에 전달하는 등의 활동을 하였다.


이번 기념식에서 동천수는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주재현 동천수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려는 동천수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동천수는 ‘함께 성장’이라는 기업의 핵심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이어왔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더 많은 기업들의 참여로 이어지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