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파티온, 혜리와 함께한 “트러블 해방 캠페인” 디지털 광고 선보여

작성자
admin
2023-03-10
조회
123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혜리와 함께한 ‘트러블 해방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광고에서 일상을 방해하는 트러블1)로부터 해방되고 싶다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을 만나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강조했다. 영상은 파티온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혜리는 “중요한 순간마다 이런 경험 꼭 있지 않아?”라고 말하며 소개팅을 앞두고 올라온 피부 트러블 때문에 일상을 방해 받는 모습을 그려내 소비자들의 공감을 유도했다. 특히, ‘방해’와 ‘해방’이라는 두 단어의 상반되는 속성을 노스카나인 제품을 활용한 화면 전환 효과로 재밌게 풀어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트러블을 10배2) 더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급속 진정 세럼으로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46% 고함량 들어있어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등 예민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광고 영상 온에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본 뒤 “트러블 해방? OOOOO OO” 빈칸에 들어갈 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본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티온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론칭 이후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 20만 개를 돌파, 올리브영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 1위 등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 판매 랭킹 상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 받아 인기를 얻고 있다.


1) 민감,자극, 건조, 거칠어짐 등의 피부 트러블에 한함

2) 외부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진정 / 무도포 대비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