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여성 케어 브랜드 ‘지노렉스’ 여성의 날 맞아 올리브영 프로모션 참여

작성자
admin
2023-03-09
조회
124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여성 Y존 케어 전문 브랜드 ‘지노렉스’가 여성의 날을 맞아 올리브영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매년 3월 8은 UN이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이다. 이번 여성의 날 맞이 올리브영 ‘W케어 카테고리 대전’은 Y존 케어를 포함해 여성 건강을 위한 상품군을 소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용품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취지로 진행된다.


오는 3월 10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지노렉스 여성청결제 ‘페미닌 클린폼’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고, 여성전용 물티슈 ‘페미닌 클린티슈’를 2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작년 5월 동아제약이 새롭게 선보인 여성Y존 케어 전문브랜드 ‘지노렉스’는 항균 특허 원료를 통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민감하고 자극 받기 쉬운 여성의 Y존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여성 청결제 브랜드다.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과 페미닌 클린티슈는 동아제약 항균 특허 원료인 락토바실러스발효추출여과물을 함유했다.


동아제약 지노렉스 브랜드 담당자는 “Y존은 여성들의 가장 민감한 부위인 만큼 평소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여성의 날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지노렉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