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MZ세대 공감 ‘네 안의 파랑을 깨워봐’ TV 광고 공개

작성자
admin
2022-05-03
조회
285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국내 1위 이온 수분보충음료 포카리스웨트가 배우 김시아와 함께한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뜨겁고 열정이 넘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포카리스웨트가 젊은 청춘을 응원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포카리스웨트의 브랜드 정체성 요소 중 하나인 파란색을 핵심 모티브로 네 안의 파랑을 깨워봐란 메시지를 통해 MZ세대와 공감하고자 했다.


광고는 가장 뜨겁게 빛나는 별의 색이 붉은색이 아닌 푸른색이라는 사실에 착안해 포카리스웨트처럼 푸르고 순수했던 젊음과 열정을 나타낸다


수 많은 별들 중 가장 뜨거운 빛을 뿜어내는 파란 별의 이미지에서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땀 흘리며 꾸밈없었던 청춘의 열정을 녹여냈다.


또한 감각적인 어쿠스틱 기타 선율의 포카리스웨트 CM송과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가 어우러져 네 안의 파랑을 깨워봐란 메시지를 더욱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배우 김시아는 특유의 분위기로 포카리스웨트만의 맑고 순수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포카리스웨트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스포츠 현장 프로모션,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