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가정의 달 맞아 ‘오쏘몰 이뮨’ 단독 기획세트 선봬

작성자
admin
2022-05-02
조회
279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이뮨’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오쏘몰 이뮨 단독 기획세트는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의 ‘건강올령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7개입, 14개입 패키지 2가지로 구성됐다.


7개입 패키지에는 오쏘몰 이뮨 7일분과 함께 소중한 분들께 건강을 선물하면서 감사의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도록 레터카드가 동봉되어 있다. 14개입 패키지에는 1일 체험분 2개를 추가로 증정하여 선물의 가치를 높였다.해당 기획세트는 6월 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 미네랄 등 미량 영양소를 함유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해 국내 판매하고 있다. 하루 1병 식 중 또는 식후에 섭취하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거리두기 완화 등 일상으로의 복귀가 기대되는 최근 상황에 따라 정상적인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특히 5월은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로, 소중한 분들께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세트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다채롭게 다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