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멘토링, 20기 수료식 및 21기 온라인 결연식 실시

작성자
admin
2020-05-29
조회
654

"서로의 발전을 이끌어 함께 성장하는 기회"


동아멘토링, 20기 수료식 및 21기 온라인 결연식 실시


동아쏘시오그룹이 신입사원의 조기 정착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동아멘토링'의 20기 수료식이 지난 5월 7일 동아쏘시오그룹 본사 웰컴센터에서 열렸다.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되어 진행된 이번 수료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과 20기 최우수 커플, 우수 커플이 참석했다. 기존에는 동아멘토링의 수료식과 결연식을 함께 실시했으나, 이번 동아멘토링 21기 결연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형태로 진행됐다.



 


"멘토링 활동은 끝났지만 우리의 인연은 계속된다"


동아멘토링 20기 최우수 커플은 동아ST 국윤정 & 김수정, 우수커플에는 신동우 & 기영진 커플이, 신수빈 & 임수빈 커플이 선정됐다.

최우수 커플로 선정된 국윤정 멘토와 김수정 멘티는 멘토링 활동 중 서로를 위한 선물을 주고 받고, 크리스마스 트리, 네온사인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함께했다. 또, 위드동아에 캐주얼데이 '패셔니스타'(내용 보러가기)로 동반 출연하고, 코로나19 이후로는 온라인 게임(크레이지 아케이드)까지 함께하며 진한 우정을 쌓았다.이들은 "멘토링 활동은 끝났지만 우리의 인연은 계속된다"며, "좋은 인연을 만들어준 회사에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우수커플로 선정된 신동우 멘토와 기영진 멘티는 21기에게 전하는 멘토링 팁으로 "멘토링이라는 이유로 허용(?)되는 많은 활동이 있다. 팀장님이나 본부장님께 먼저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고, 주변 동료들과도 업무 이외의 다양한 교류할 수 있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최우수 커플로 선정된 국윤정 & 김수정 커플과 ▼우수 커플로 선정된 신동우 & 기영진 커플의 활동사진


 


"누구나 멘토, 멘티가 될 수 있다"


사전 녹화된 동아멘토링 온라인 결연식은 21기 멘토링 커플 47쌍에게 메일을 통해 공지됐으며, 디포털 내 동아멘토링 게시판, 유튜브 채널 등에 게재됐다. 온라인 멘토링 결연식은 △우수 커플 수상자의 응원 메시지 △ 커플 시상 사진 △ 한종현 사장의 격려사 △ 멘토링 담당자의 활동 안내 동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의 격려 영상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회사가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자산이 바로 여러분이다. 구성원 각자가 능력을 발휘해 발전한다면 개인뿐만 아니라 조직, 사회에 기여할 수 있다. 그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서로 돕고 이끌어주는 것이 멘토링 활동이다. 선후배가 합심하여 서로에게 도움되는 활동을 하기바란다."라고 응원하며, "멘토링이라는 형식 자체에 부담갖지 말고 내 활동이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그게 멘토링이다. 누구나 멘토가, 멘티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제21기 동아멘토링의 활동은 5월부터 6개월간이다. 47쌍 커플들은 온라인 멘토링을 함께 시청하며 공통점 찾기를 시작으로 서로의 발전을 도울 다양한 멘토링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동아멘토링 21기 커플들의 성공적인 활동과 발전을 기대해본다.






▲ 온라인 결연식을 함께 시청하고, 공통점 찾기에 나선 21기 멘토링 커플들의 모습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