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멘토링 제23기 수료식 / 제24기 결연식 개최

작성자
admin
2021-08-30
조회
526



▲ 좌측부터 최우수 커플 동아ST 신정윤 선임(멘티), 김하윤 수석(멘토), 정재훈 동아쏘시홀딩스 부사장, 우수커플 김은지 선임(멘토), 윤신혜 선임(멘티)


동아멘토링 22기 수료식 및 23기 결연식이 지난 8월 19일 ZOOM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정재훈 부사장과 인재개발원장 김풍국 상무, 가치교육팀 직원과 23기 최우수, 우수 커플이 시상을 위해 참석했다. 24기 대상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결연식 현장을 지켜봤다. 


23기 멘토링 최우수 커플은 동아ST 신약연구4팀 김하윤 수석(멘토)과 신약연구3팀 신정윤 선임(멘티), 우수 커플은 동아제약 품질경영팀 김은지 선임(멘토)과 품질보증2팀 윤신혜 선임(멘티)가 선정되었다. 이들은 코로나19로 만남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상호신뢰와 함께성장을 이뤄 큰 점수를 받았다.


동아쏘시오홀딩스 정재훈 부사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멘토링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준 23기 멘토링 커플들에게 수고했다는 격려의 말을 전하고 싶다. 최근 코로나19등으로 대면이 어려운 환경에 직원들이 서로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멘토링 활동이 더욱 중요하게 다가온다. 24기 멘토링 참가자들은 선배 커플들의 활동은 참고하여 더욱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가기를 바란다. 멘토링 활동을 통해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동료를 얻는 기회가 되기를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24기 멘토링 대상자는 모두 65커플, 130명이며, 그중에 7커플은 리버스 멘토링* 커플이다. 24기 멘토링 참가자들은 결연식 이후에 우수사례 청취,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향후 멘토링 활동에 대한 계획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아멘토링은 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의 조기 정착을 돕는 한편, 신입 직원들의 빠른 업무 습득, 인적 네트워크 강화를 목적으로 지난 2010년부터 실시 중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리버스 멘토링: 직급이 높은 경력 입사자(멘티)와 직급이 낮은 주니어(멘토)를 매칭. 멘티의 빠른 적응과 더불어 밀레니얼 세대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것을 목적으로 시행.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