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조르단 코리아, 영유아용 칫솔 ‘스텝’ 라인 리뉴얼 출시

작성자
admin
2021-08-23
조회
74


동아제약의 파트너사인 조르단 코리아는 영유아용 칫솔 ‘스텝(STEP)’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조르단 코리아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진행했다. 조르단 코리아가 의뢰해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 진행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존 구매자들이 생각하는 조르단 영유아용 칫솔 스텝 라인의 가장 큰 장점은 ‘부드러운 칫솔모’와 ‘재미있는 양치’였다. 이 점에 착안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칫솔모를 약 20% 얇게 만들어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할 귀여운 캐릭터를 제품에 적용했다.


영유아용 칫솔 스텝 라인은 0~2세용 ‘스텝1’, 3~5세용 ‘스텝2’, 6~9세용 ‘스텝3’로 구성됐다. 3가지 제품 모두 칫솔모 가운데 색깔 표식을 통해 영유아 시기별 적정 치약 사용량을 알 수 있다.


조르단 코리아는 리뉴얼 출시 및 발매 15주년을 기념해 ‘Design for Kids, Trusted by Parents’라는 슬로건으로 ‘2021 Finding NEW Jordan Kids’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3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국내 육아 전문 잡지에 조르단 키즈 모델로 나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키즈 모델로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백화점 상품권, 조르단 스텝 패키지 등 푸짐한 선물을 기대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조르단 스텝과 함께하는 아이들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조르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더욱 부드러워진 스텝 칫솔이 우리 아이 구강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여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