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유쾌한 개그맨 김재우 모델 발탁

작성자
admin
2021-07-12
조회
557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나랑드사이다가 유쾌한 개그맨 김재우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나랑드사이다는 제로칼로리에 색소, 설탕, 보존료가 포함되지 않은 ‘4 Zero’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산뜻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일상에서 건강하게 즐기는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의 브랜드 이미지를 유쾌하게 그려내고자 개그맨 김재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개그맨 김재우는 아내 조유리와의 결혼생활을 담은 재치 있는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신혼 애송이들 잘들어’라는 유행어로 많은 이들의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한 몸을 다져온 개그맨 김재우는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에 “세상에서 ‘0칼로리’를 가장 쉽게 표현하는 남자”라며 즐거운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개그맨 김재우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위트있는 입담으로 광고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노광수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과 SNS을 통해 친근한 매력을 보여준 개그맨 김재우는  나랑드사이다의 브랜드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공개 예정인 광고에서 아내 조유리 씨가 특별 출연해 찰떡 같은 부부의 호흡을 선보였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랑드사이다는 2019년 매출 대비 2020년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한 데 이어, 올해 6월까지 소비자가 기준 누적 매출액 300억 원을 기록하며 올해도 사상 최대의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