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추첨식 개최

작성자
admin
2019-06-20
조회
930

동아ST(대표이사 회장 엄대식)가 주최하는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의 추첨식이 지난 6월 19일 동아쏘시오그룹 본사 신관에서 열렸다.




▲ 좌측부터 DA인포메이션 어충규 부장, 동아ST 이성근 상무,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 동아ST 엄대식 회장, 이주섭 전무, 제일기획 유슬아 프로, 동아ST 신유석 상무, 동아제약 박정우 상무


추첨식에는 동아ST 엄대식 회장과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 동아ST 생산본부장 이주섭 전무, 경영기획실장 이성근 상무, 의료사업본부장 신유석 상무가 참석해 직접 추첨했으며, DA인포메이션 어충규 부장이 추첨 프로그램 검수를 위해 참관했다.


 




▲격려의 말을 전하는 엄대식 회장 


엄대식 회장은 "미래의 주인인 청소년들이 환경의 소중함을 깨닫고, 더 나은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지난 10여 년간 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 느낄 수 없었던 자연을 4박 5일 동안 가까이서 보고 느껴 미래의 환경 전문가가 배출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은 5월 13일부터 6월 3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www.dongagreenhand.co.kr)를 통해 접수받았으며, 약 1,600명이 지원해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추첨식에서는 각 지역별 남녀 중학생 30명씩 총 60명을 선발했으며, 이들은 7월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 4박 5일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에 참가한다. 


     


     



이번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2007년 기름 유출 사고 이후 다시 태어난 서해안 태안에서 진행된다. 국내 가장 심각한 해양 오염 사고로 기록된 기름 유출 사고의 현장이었던 태안이 지난 10여 년간 어떠한 생태 변화가 있었는지 확인하고, 해양 오염의 심각성과 자연의 소중함을 몸소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