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합덕중‧합덕제철고등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admin
2023-01-13
조회
182


▲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에서 백상환 동아제약 대표이사 사장(왼쪽에서 일곱번째)과 김영화 합덕제철고등학교 교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당진 합덕중‧합덕제철고등학교와 지역인재 육성 및 전문직업인 양성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은 13일 오전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제철고등학교에서 실시됐으며, 백상환 동아제약 대표이사 사장과 김진구 동아제약 생산본부장, 김용운 동아제약 커뮤니케이션실 실장, 김영화 합덕제철고등학교 교장, 송기석 합덕중학교 교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업무 협약에 따라 동아제약은 매년 1회, 총 1,000만 원의 장학금을 합덕중학교와 합덕제철고등학교에 전달하고, 학교 측은 기업 맞춤 교육과정 운영을 추진한다.


동아제약과 합덕중‧합덕제철고등학교는 지역인재 육성 및 전문직업인 양성이라는 공동의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전문적인 교육 활동 향상으로 미래 전문직업인으로서 훌륭히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역 사회와 교감하며 상생 발전을 도모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