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조르단 코리아, 가로수길에서 ‘크리스마스 마켓 2022’ 팝업스토어 오픈

작성자
admin
2022-12-13
조회
164


동아제약의 파트너사인 조르단 코리아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 2022’ 팝업스토어를 강남 가로수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르단은 매년마다 ‘조르단 패밀리데이’라는 이름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2년간 온라인 활동으로만 진행하며 규모가 축소되었다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는 만큼 올해는 본격적으로 행사를 확대하게 됐다.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은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노르웨이 브랜드 조르단(Jordan)을 강조하면서도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느낌을 살려 그동안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크리스마스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의 북유럽풍 디자인 컨셉은 주요 타겟인 2030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설레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팝업스토에서는 조르단 칫솔, 치약을 포함한 총 30개 이상의 다양한 북유럽 브랜드 제품을 40~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부에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고, 나만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작성해서 소중한 사람에게 부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문 플로리스트가 알려주는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만들기 클래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고객들에게 특별한 하루가 되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르단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을 비롯하여 쿠팡, 이마트,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