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2022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유소년 야구 발전 후원물품 전달

작성자
admin
2022-12-13
조회
172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KBO 공식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22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포카리스웨트 유소년 야구 발전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상무가 참석해 류대환 KBO 사무총장에게 2,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유소년 야구 발전에 힘을 모을 것을 약속했다.


포카리스웨트는 프로 야구 선수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동기부여와 더 나은 스포츠 환경을 만들어주고자 유소년 야구 발전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포카리스웨트 유소년 야구 발전 후원물품은 KBO(한국야구위원회)를 통해 역대 골든 글러브 수상자 10명의 모교 유소년 선수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는 “이번 후원물품 전달이 꿈을 위해 달려나가는 유소년 선수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포카리스웨트는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KBO(한국야구위원회)를 포함해 KBL(한국농구연맹), KOVO(한국배구연맹),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등 각종 프로스포츠 공식음료로 활동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스카우트연맹 유스히어로 장학금 체육부문 시상, 풋살히어로즈 개최, 퓨처스 3X3 농구대회 진행 등 청소년 스포츠 발전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