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용마로지스, 경기 지역 대학교 채용설명회 참가

작성자
admin
2022-10-27
조회
93



▲ 한경대학교 채용설명회


코로나19 펜데믹이 완화되면서 각 기업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가 잇따라 열렸다.


용마로지스(주)는 지난 10월 17일(월), 19일(수), 21일(금) 각각 한경대학교(안성), 연성대학교(안양), 장안대학교(수원)에서 “2022년 하반기 용마로지스 채용설명회”에 참가하였다. 이보다 앞선 14일에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시흥)가 주최하는 온라인 취업박람회에도 참여하였지만,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는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오랜만에 진행하였다. 


용마로지스(주) 인사팀 직원, 학과 취업센터 담당자 및 각 학교 재학생 등이 참가한 이 행사에선 ▲용마로지스 소개 ▲동아제약, 동아ST 등 17개 그룹사 소개 ▲복리후생 소개 ▲10월 채용공고 설명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외에도 학생들이 관심 있는 부서의 직무소개 및 취업 준비 시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의 설명도 질의응답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연성대학교의 경우 유통물류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명회가 진행되었으며, 해당 학과 졸업생인 용마로지스 국제영업 1팀 이주희 사원(22)이 참석해 후배들에게 직접 회사소개와 면접 요령 등을 전달했다.


한경대학교 참석 학생은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용마로지스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다며 “박카스, 가그린, 포카리스웨트 등 소비자에게 익숙한 제품을 들어 용마로지스가 속한 그룹사를 설명해주니 가깝게 와 닿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장안대학교 관계자는 “우수 기업 용마로지스와 우리 대학이 협력하여 대한민국 물류산업 분야 인재 양성에 기여하겠다”며 “회사 채용설명회에서 더 나아가 대학 내에서 진행하는 기업박람회 및 현직자 인터뷰 행사 등 협력 분야를 넓혀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용마로지스는 오는 11월 7일(월)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박람회에는 약 250여 개 기업이 참가해 서류 전형 등을 실시하고, 이후 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채용까지 이어지는 취업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 연성대학교 채용설명회




▲ 장안대학교 채용설명회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