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남성 바디 케어 브랜드 필리더스, 배우 강유석 모델 발탁

작성자
admin
2022-07-04
조회
235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남성 바디 케어 브랜드 ‘필리더스’가 라이징 스타 배우 강유석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필리더스는 남성의 피부 상태와 TPO(time·place·occasion, 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개발된 남성 전용 바디 케어 브랜드로 스포츠 쿨링 바디 워시 등 기능별로 세분화된 5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동아제약은 이번 모델 발탁에 대해 강유석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부합되어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유석은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고 스타일리시한 MZ 세대의 이미지를 가진 필리더스의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다.


강유석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스타트업’에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 개봉한 영화 ‘아부쟁이’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에서 배우 김우빈, 이솜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동아제약은 새로운 모델과 함께한 필리더스 영상 콘텐츠를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필리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강유석의 에너지 넘치는 일상 속에 필리더스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나를 다시 채운다(FILL IT UP AGAIN)’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마스크가 매력적인 배우 강유석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필리더스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성 바디 케어 브랜드 필리더스는 동아제약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