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카리스웨트, 제24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풋살대회 후원

작성자
admin
2022-06-16
조회
242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전남 보성군 벌교생태공원 축구장에서 열리는 제24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풋살대회를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풋살연맹이 주최하고 한국풋살연맹, 전라남도풋살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초, , 고등학생, 일반인 선수, 여자부, 대회 관계자 등 총 60개 팀 1,500명이 참여한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2014년부터 19년까지 서울, 부산 등 시교육청과 함께 포카리스웨트 FUTSAL HEROES’(이하 풋살히어로즈) 대회를 개최해오며 유소년 스포츠 저변 확대에 앞장서오고 있다.


소아청소년 비만 증가와 학교 폭력, 청소년 비행 등이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동아오츠카는 유소년 풋살 대회 개최, 교육청 학교스포츠클럽 후원 등의 활동으로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또래문화 조성에 기여해오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대면 활동의 어려움으로 인해 20년도부터 포카리스웨트 풋살히어로즈 대회 개최가 연기됨에 따라, 동아오츠카는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유소년 풋살 지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하정태 동아오츠카 스포츠 마케팅 담당자는 포카리스웨트가 다시 풋살 현장에서 학생들을 만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포카리스웨트는 유소년 스포츠 활동 지원을 통해 10대 청소년들에게 함께 땀 흘리며 배우는 협동, 배려의 가치를 전달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