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도드람 2021~2022 V-리그 시상식’에서 감사패 수상

작성자
admin
2022-04-20
조회
243



▲ (왼쪽부터)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이사, 조원태 KOVO총재,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동아오츠카가 프로배구 발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지난 18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된도드람 2021~2022 V-리그 시상식에서 한국배구연맹(KOVO)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2013년부터 한국배구연맹(KOVO)의 공식스포츠음료 후원사로 활동해오며 선수 지원, 배구 팬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 사회공헌활동 등을 꾸준히 펼쳐왔다.


특히 코로나19 발생 초기인 지난 2020 4, 동아오츠카는 한국배구연맹(KOVO)과 손잡고 프로배구 13개 구단 연고지와 연계해 의료기관 지원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


이러한 프로배구 발전의 노력을 인정받아 동아오츠카는 한국배구연맹(KOVO)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게 됐다.


이어서 동아오츠카는 남자부 현대캐피탈과 여자부 페퍼저축은행에 페어플레이상을 수여했다.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각 팀을 대표하여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전광인 선수와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이한비 선수에게 페어플레이상을 직접 전달하며 수상을 축하했다.


한편, 동아오츠카의 국내 1위 스포츠 음료 포카리스웨트는 KOVO(한국배구연맹), KBO(한국야구위원회), KBL(한국농구연맹),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등 프로스포츠 공식음료로 활동하고 있다.


방역 당국의 단계적 일상회복이 예고된 만큼, 올해 포카리스웨트는 보다 적극적인 현장 프로모션으로 스포츠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