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 롱’ 신규 광고 온에어

작성자
admin
2022-02-08
조회
420



▲ 템포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지후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롱’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8일 밝혔다.


템포 신규 광고는 43cm의 긴 패드 길이와 앞부분의 스퀘어 모양 패드가 밤새 움직임에도 샘 걱정없이 여성들의 안심 숙면을 도와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광고 모델은 최근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활약 중인 배우 박지후가 발탁되었다.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롱은 국제 공인기관 유기농 OCS(Organic Content Standard)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인증은 3년 이상 농약,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를 사용해야 받을 수 있다.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롱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템포는 1977년 탐폰 제품을 출시한 후 탐폰 시장에서 그 입지를 공고히 유지하고 있으며, 2019년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순면패드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까지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생리용품 선택권을 더욱 폭 넓게 제시하고 있다”며, “2월 14일에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템포 전 품목 대상 최대 6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