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프리뷰쇼 진행

작성자
admin
2021-09-02
조회
488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생기발랄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 e스포츠 대회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본선 개최에 앞서 프리뷰쇼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15일 참가 모집을 마감한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참가팀 수가 전년 대회 보다 50% 이상 증가하며, 대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이번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하스스톤 스트리머로 활약중인 개그맨 김기열을 비롯해 유명 하스스톤 플레이어 윤조이, 크랭크, 포셔와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기무기훈이 대회 멘토로 참여한다. 프리뷰쇼는 멘토 5명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지난 8 21일부터 진행된 예선 경기 리뷰와 유쾌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계획이다.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프리뷰쇼는 9 2일 오후 7시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playhearthstonekr)에서 방영된다.


오로나민C는 프리뷰쇼 방영과 함께 시청자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준철 오로나민 브랜드매니저는 본선 대회 개최에 앞서 하스스톤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의 재미를 극대화하고자 이번 프리뷰쇼를 기획하게 됐다프리뷰쇼 시청과 함께 준비한 시청자 경품 이벤트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비타민드링크 최초로 e스포츠 시장에 진출한 오로나민C는 지난해 '2020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올해도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을 개최하며 e스포츠 마케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총 상금 5천만 원 규모의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오는 8일 첫 본선 경기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같은 대학에 재학 중인 선수 2인으로 구성된 16개 참가 팀은 내달 16일 결승전까지 약 6주간의 치열한 본선 경쟁을 벌이게 된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