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OTC(일반의약품) 브랜드 통합 홈페이지 오픈

작성자
admin
2020-12-11
조회
718



▲ 동아제약, OTC(일반의약품) 브랜드 통합 홈페이지 첫 화면


동아제약이 판피린, 베나치오, 노스카나 등 OTC(일반의약품) 브랜드 통합 홈페이지(http://dpharm.co.kr)를 오픈했다. 동아제약 일반의약품을 대표하는 주요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효율적, 지속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다. 


OTC 브랜드 통합 홈페이지는 ▵브랜드 페이지 ▵건강 정보 ▵기타 서비스 ▵판매 약국 찾기 등 메뉴로 구성되었다.


메인화면에는 11개 각각의 브랜드로 연동되는 배너가 나열되어 있으며, 각 브랜드 배너를 클릭하면 브랜드 스토리, 제품 정보, 궁금해요 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스토리] 탭에는 제품의 히스토리와 출시 비하인드, 성장 스토리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브랜드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냈다. [제품 정보] 탭에는 제품의 효능・효과와 용법・용량 등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궁금해요] 탭에는 브랜드별 자주 하는 질문이 보기 편하게 정리되어 소비자들이 제품과 관련된 올바른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다.


 




▲ 판피린 브랜드 페이지 내부의 [제품정보]와 [궁금해요] 탭 이미지


▵건강 정보 메뉴에서는 감기, 소화, 흉터관리 등 건강과 관련된 정보를 소개한다. '감기와 독감의 차이', '위를 힘들게 하는 잘못된 습관들', '무좀은 왜 생기나요?' 등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기타 서비스 메뉴에서는 동아제약 일반의약품 전체 보기, 생활 건강 브랜드몰인 Dmall,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몰인 파티온 등 동아제약 사이트와 연동한 페이지로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동아제약은 "각기 다른 채널에서 전달하던 OTC 브랜드 정보를 한 채널로 통합함으로써 통일된 아이덴티티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OTC 브랜드 통합 홈페이지는 단순히 제품 정보만 전달하는 것을 넘어 각 브랜드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이야기와 정보를 전달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제약 OTC 브랜드 통합 홈페이지는 2020 웹어워드 제약분야에서 대상에 선정되었다. 동아제약 OTC 브랜드 통합 홈페이지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각 제품별 사용법과 효능 등을 알기 쉽게 구현하여 마케팅과 콘텐츠의 우수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웹어워드란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평가 시상식으로 약 3,500여 명의 인터넷 분야 실무자와 인터넷 전문가, 교수진 등 평가위원이 선정에 참여한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