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한국e스포츠협회와 ‘한국 e스포츠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admin
2020-07-31
조회
38



▲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우)와 김영만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좌)이 MOU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가 한국e스포츠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한국 e스포츠 발전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


동아오츠카는 7월 31일 서울 상암동 한국e스포츠협회 대회의실에서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와 김영만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 e스포츠 시장 저변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아마추어 e스포츠 활성화와 한국 e스포츠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힘을 모을 것을 약속했다.


동아오츠카는 한국e스포츠협회의 공식 음료 파트너사로서 협회가 주최/주관하는 대회와 행사를 지원한다또한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 e스포츠에 기여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한국e스포츠협회와 협력하여 잠재력 높은 문화 콘텐츠인 한국 e스포츠 발전에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영만 한국e스포츠협회 협회장은 "동아오츠카와 한국 e스포츠에 대한 건설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e스포츠가 대중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 7 7일 오로나민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 1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비타민드링크 브랜드 최초로 e스포츠 시장에 진출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