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Dmall’ 론칭

작성자
admin
2020-05-18
조회
63

"쇼핑과 콘텐츠를 결합한 브랜드 전문몰"


동아제약, ‘:Dmall’ 론칭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자사 공식 브랜드 전문몰 ‘:Dmall(www.dmall.co.kr)’을 5월 18일 론칭했다.


:Dmall은 동아제약의 생활건강 브랜드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전문 쇼핑몰로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생활 속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자사 생활건강 브랜드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구성으로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나타냈으며, 고객과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하고,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MAGAZINE’ 메뉴에서는 건강한 일상의 기쁨과 알아두면 힘이 되는 정보를 나누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꿀 수 있도록 안내한다. 'BRAND' 메뉴에서는 브랜드의 철학과 역사, 제품 정보와 소식 등을 자세히 다룬다. :Dmall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는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구강청결제 ‘가그린’, 여성 생리대 ‘템포’,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외 '써큐란', '조르단', '네일메드'까지 8종이다.


또 'SHOP' 메뉴에서는 제품 구매를, 'WHAT'S NEW' 메뉴에서는 각종 이벤트와 공지를, 'COMMUNITY' 메뉴에서는 제품 리뷰를 확인하거나 1:1 문의를 할 수 있다.


 


론칭 기념 혜택 팡팡, 선물 듬뿍



동아제약은 :Dmall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Dmall 신규 회원가입 시 50% 반값 쿠폰이 지급되며,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한 친구와 추천받은 친구 모두에게 적립금 5천 원이 지급된다.


5월 18일부터 7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중 누적 금액에 따라 100명에게 △LG TROMM 스타일러(1명) △애플 에어팟 프로(3명) △CGV CINE de CHEF 10만 원권 상품권(5명)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쏘몰’, ‘가그린’, ‘템포’, ‘조르단’ 등 다양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Dmall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를 참고하면 된다.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만을 위한 100원의 행복!


:Dmall은 오픈을 기념하여 5월 한 달간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100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최근 론칭한 동아제약의 템포 내추럴 순면 패드로 대형과 중형, 팬티라이너까지 총 20,400원 상당의 제품을 100원에 판매한다. 


1인 1회 한정이며, 한정수량이라 선착순으로 매진될 수 있다. 구매 방법은 :Dmall 접속하여 사번으로 로그인한 후 구입하면 된다.


또한 임직원의 경우 정상가의 최대 50% 할인된 임직원가로 구매가 가능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