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20년 연속 KBO 공식음료 스폰서십 체결

작성자
admin
2020-03-24
조회
57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양동영 사장)가 지난 3월 12일 KBO와 리그 공식음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정운찬 KBO 총재,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류대환 KBO 사무총장, 이진형 KBO 경영본부장,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협력과 동반자 관계를 공고히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올 시즌부터 오는 2023년까지 3년간 정규리그 및 포스트시즌, 올스타전 등 각종 KBO 공식를 후원하게 된다.


포카리스웨트는 국내 대표 이온음료로서 1987년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국내 스포츠와 파트너십을 맺고 경기 도중 필요한 수분과 이온을 빠르게 보충해주며 스포츠 선수에게 꼭 필요한 음료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올해는 KBO 리그와 2000년부터 현재까지 파트너십을 맺고 상호 발전해온 지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뜻깊은 해이다.


동아오츠카는 KBO 리그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야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할 계획이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이온음료인 포카리스웨트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KBO 리그와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20년간 양사가 서로 힘이 되며 함께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한국 야구 발전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이승엽 야구장학재단, 박찬호 장학재단, 양준혁 야구재단 등 유소년 야구 캠프 후원을 통해 청소년의 스포츠 기회 확대와 스포츠 인재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