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DM Bio, 청년 일자리 창출 공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작성자
admin
2020-01-15
조회
795

DM Bio(공동 대표이사 민병조, 카와사키 요시쿠니) 경영지원실장 장승덕 상무가 12월 31일,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동 중부지방고용노동청에서 개최된 ‘2019년 정부포상 및 표창장 전수식’에서 청년 일자리 창출 공로를 인정 받아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정부포상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수여됐으며, DM Bio는 청년들의 정규직 채용 확대 및 경제적인 자립기반 마련을 지원한 공로와 추가고용장려금제, 내일채움공제 등 정부의 청년 고용 및 자립 정책을 적극 활용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DM Bio는 2015년 창립 이후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실시해 왔다. 지난 3년간 총 109명의 청년 인력을 신규 채용해 전체 인원 중 청년근로자 비율이 71%까지 확대됐으며, 직무수행 능력 외 조건 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지역 청년과 여성 등에 일자리를 배려했다. 특히, 정규직 채용을 전제로 하는 인사정책을 통해 최근 2년간 직접 채용 인원을 모두 정규직으로 고용해, 비정규직으로 인한 근로자의 신분상의 불안정과 처우상의 불이익이 없도록 했다. 이 밖에도 사내근로복지기금 운영을 통한 학자금, 의료비 지원을 비롯하여 직장단체보험 보장범위를 배우자까지 확대하여 근로자의 일과 가정 양립에 기여했으며, 인천에 연고가 없는 신입사원들에게 기숙사 제공이나 사택 보조금을 지원하는 등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DM Bio 관계자는 “DM Bio는 글로벌 GMP(우수의약품제조)체제 확립을 위하여 청년 인재 채용에 역점을 두고 고용 문화 개선과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성장과 함께 신규 채용을 지속하여 심각한 청년실업률 감소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지속가능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