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쏘시오그룹 창립 86주년 기념식

작성자
admin
2019-01-17
조회
917

"창업정신 바탕으로 정도경영 선포"



지난 11월 30일 동아쏘시오그룹 창립 86주년 기념식이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창립 기념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ST, 동아제약 등 각 사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와 공로자에 대한 포상도 이뤄졌다. 동아제약 박카스사업부 이정우 차장 외 5명이 30년 근속상을, 동아 ST 마케팅실 김지훈 부장 외 39명이 20년 근속상을, 동아쏘시오홀딩스 바이오텍연구소 위현 책임연구원 외 120명이 10년 근속상을 받았다.


또한 동아쏘시오홀딩스 경영기획실 이우석 차장 외 20명이 개인공로상을, 동아쏘시오홀딩스 IT운영2팀 외 1개 팀이 단체공로상을, 동아 ST 생산본부 장봉수 주임 외 1명이 최우수 제안상을, 동아제약 마케팅부 김희호 차장 외 5명이 도전 및 성공사례 우수상을, 수석 생산본부 도진영 사원 외 17명이 핵심가치 Awards를 수상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정기포상(좌) ▲동아ST 정기보상(우)


◀동아제약 정기포상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은 기념사에서 “창립 86주년을 맞이하기까지 각자의 자리에서 책임을 다해준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오늘만큼은 우리 회사의 역사를 돌아보며 동아의 미래에 대해 다 함께 생각해봤으면 좋겠다”며, “특별히 올해부터는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정도경영을 선포하며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와 변화에 적응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정도는 개인과 개인, 개인과 사회에 대한 약속으로 서로에 대한 약속을 지킬 때 신뢰를 쌓아갈 수 있고, 신뢰의 힘이 기업의 경쟁력을 낳는다”며, “자신과 회사의 발전을 위해 정도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끊임없이 도전과 변화를 추구하는 동아 가족들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기념사를 전하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창립 86주년을 기념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각 부서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ST, 동아제약, DM Bio의 각 부서는 11월 26일부터  12월 7일까지 2주간  자율적으로 계획을 수립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