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용마로지스 , 2019 송년의 밤 행사 실시

작성자
admin
2020-01-03
조회
65

용마로지스가 지난 12월 19일 김포에 위치한 라마다 앙코르호텔에서 2019년 송년의 밤 행사를 실시했다. 송년의 밤 행사에는 금중식 사장을 비롯해 용마로지스  임직원 약 120명이 참석했다. 




▲ 용마로지스 금중식 사장(좌측 다섯 번째), 명예퇴직자 정철희 차장(좌측 네 번째)과 용마로지스 임원진



▲ 용마로지스 금중식 사장(좌측 네 번째), : D Style Hero 류장석 대리(좌측 다섯 번째)과 용마로지스 임원진


금중식 사장은 “모든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2019년 매출 목표를 달성했다. 힘써준 전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020년도 힘차게 나아가기 위해 다시 한번 노력하자.”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송년의 밤 행사에는 정철희 차장의 명예퇴임식과 : D Style Hero 시상식을 함께 진행하였다. 명예퇴직자 정철희 차장은 1999년 입사하여 20여년 간 회사에 헌신하였으며, 힘든 물류 환경 속에서도 회사에 애정을 가지고 회사의 발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 D Style Hero 시상식은 동아쏘시오그룹의 Vision 2025 달성을 위해 능동적으로 핵심가치를 실천하고 그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개인과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직원을 선발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이번 : D Style Hero에 경영지원실 인사총무팀 류장석 대리가 선정되었으며, 류장석 대리에게는 표창장과 함께 부상으로 현금 50만 원과 : D Style 배지 및 명함이 포함된 선물세트가 지급되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