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어린이용 가그린 ‘굴리굴리 프렌즈’로 패키지 리뉴얼

작성자
admin
2019-02-28
조회
126

동아제약은 황금돼지 해를 맞아 어린이용 가그린의 패키지를  ‘굴리굴리 프렌즈’로 리뉴얼 출시했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그림책 작가이자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인 김현 작가의 캐릭터로 숲에 살고 있는 마음씨 고운 착한 돼지 데이지와 호기심 많은 친구들의 일상이 담겨 있다.


 



▲ 리뉴얼된 어린이 가그린 '굴리굴리 프렌즈' 패키지 


동아제약은 이번 어린이용 가그린의 패키지 리뉴얼에서 디자인뿐 아니라 용기도 새롭게 바꿨다. 기존 유색 용기에서 투명한 용기로 변경해 타르색소 없이 투명한 가그린의 특장점을 소비자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투명 용기는 유색 용기에 비해 재활용이 용이해 환경친화적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어린이 가그린 패키지에는  불소 함유량을 기재하고, 스위스 국제치아보호협회가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튼튼이 마크'를 표시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용 가그린은 동아제약이 2009년 처음 선보인 어린이 전용 구강청결제로 풍선껌맛, 딸기맛, 사과맛 3가지 종류다. 어린이용 가그린은 충치예방과 입 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으며, 타르색소와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동아제약은 2012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 게임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가그린에 적용하며 어린이용 가그린의 캐릭터 마케팅을 시작했다. 2015년에는 쿵푸 팬더, 슈렉, 마다가스카 펭귄으로 캐릭터를 다양화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