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 대회 개최

작성자
admin
2022-08-16
조회
109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지난 15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솔트베이 GC에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 오프라인 필드 대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7월 한달 간 카카오VX ‘프렌즈 스크린’에서 진행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 스크린골프 대회에 연계해 열렸다.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앞선 스크린골프 대회를 통해 선발된 총 16명의 일반인 골퍼가 참여했다.


1등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가 주어졌다. 이 외에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수상 이벤트가 마련돼 대회 참여의 즐거움을 더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포카리스웨트 골프 굿즈와 레노마골프 의류 세트가 제공됐다.


양준혁 동아오츠카 스포츠 마케팅 담당자는 “7월에 진행한 스크린 골프대회에 약 5천 여명이 참여해 이번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여성 골퍼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저칼로리 수분보충이라는 제품 속성을 알릴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오츠카의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2030 골퍼 증가 트렌드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운동 크루 문화를 반영해 지난 2020년부터 골프크루 ‘버디온(#BUDDION)’을 2년 연속 운영해왔다. 올해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골프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펼치고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