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조르단 코리아, 러닝 기부 캠페인 ‘하트런 챌린지’ 실시

작성자
admin
2021-10-29
조회
113


동아제약의 파트너사인 조르단 코리아는 ‘하트런(HEART RUN)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하트런 챌린지는 건강과 지구를 지키는 비대면 러닝 기부 캠페인으로 나의 건강을 생각하는 만큼 지구를 생각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11월 24일까지 진행되는 하트런 챌린지를 통해 조르단 코리아는 인증 인원 수만큼 친환경 칫솔 조르단 그린클린을 환경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또 하트런 챌린지 참여 완료 인증자 중 추첨을 통해 53명에게 지구를 위한 친환경 제품, 나를 위한 건강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휴대폰에 ‘런데이(RunDay)’ 앱을 다운로드 받는다. 앱에서 조르단 하트런 챌린지 들어가 참가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러닝&워킹에서 매일 30분 달리기, 자유 달리기 등 원하는 프로그램 선택 후 운동을 시작한다. 하트모양 코스로 달린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거나 원하는 코스로 자유롭게 운동 후 하트런 스티커를 붙여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조르단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인식 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지속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르단 코리아는 지난 7월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라이브 그린 클린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재생플라스틱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친환경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