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 1등 당첨자 SUV 경품 전달

작성자
admin
2021-10-27
조회
118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지난 26일 쉐보레 대전 둔산 전시장에서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최종 경품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LS’를 전달했다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 오로나민C가 고객 감사 이벤트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최종 경품인 SUV 차량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로나민C는 지난 26일 쉐보레 대전 둔산 전시장에서 1등 당첨자에게 최종 경품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LS’를 전달했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로나민C 10입 박스 내부의 QR코드를 인증하면 경품이 당첨되는 행사로, 지난 5월 24일부터 9월 26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됐다.


QR코드 인증이라는 손쉬운 언택트 방식의 응모와 아울렛 팝업스토어와 같은 이벤트 연계 체험마케팅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이벤트 참여는 전년 대비 약 3배 증가했다.


1등 당첨자 김씨는 “평소 운전을 많이 하는 편이라 비타민 드링크인 오로나민C를 즐겨 마시곤 한다”며 “당첨 소식을 듣고 처음에는 놀라 믿기지 않았지만 이렇게 뜻밖의 큰 선물을 오로나민C로부터 받게 돼 매우 행복하다”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4개월간 진행한 오로나민C 고객 감사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오로나민C만의 생기와 웃음을 소비자 분들에게 전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생기발랄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는 5가지 비타민(비타민C, B2, B3, B6, P)과 3가지 필수아미노산(페닐알라닌, 트레오닌, 이소로이신)이 들어있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섭취가 가능하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