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카리스웨트, 신개념 땀테크 모바일 앱 ‘스웨트마켓’ 출시

작성자
admin
2021-10-12
조회
118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스웨트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스웨트마켓’은 땀 흘리고 사는 즐거움을 담은 신개념 땀테크 앱이다.


걷기, 달리기, 자전거 등 생활 속 운동 기록 측정이 가능하며, 수분 충전 체크로 수분 섭취량을 기록해 부족한 하루 수분 섭취 권장량을 확인할 수 있다.


달리기, 자전거 등 일상 속 운동 미션을 수행해 땀 흘린 만큼 스웨트 코인이 쌓이며, 페트병과 라벨을 분리해 재활용하는 블루라벨 캠페인 미션으로도 스웨트 코인이 적립된다.


적립된 스웨트 코인으로는 포카리스웨트를 비롯한 타월,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한정 굿즈와 동아오츠카 쇼핑몰 연계 쿠폰, 운동 관련 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스웨트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첫 스웨트 미션인 30분 동안 달리기, 자전거 타기를 달성하면, 포카리스웨트 240ml(밀리미터) 1캔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10월 12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무료 쿠폰은 전국 편의점에서 교환 가능하다.


‘스웨트마켓’ 앱은 스마트폰 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내 몸에 가장 가까운 물이라는 포카리스웨트의 브랜드 정체성과 같이 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흘리는 땀방울이 포카리스웨트로 돌아오는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번 앱을 기획하게 됐다“며 “스웨트 마켓과 함께 물 마시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라벨 분리 등 일상의 소소한 습관들로 재미있게 건강과 환경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