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박카스, 스승의 날 감사 ‘마음 이음 프로젝트’ 이벤트 진행

작성자
admin
2021-04-21
조회
223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동영상 강의 플랫폼 ‘에어클래스’와 함께 ‘마음 이음 프로젝트’로 스승님에게 감사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제약과 에어클래스는 스승의 날(5월 15일)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직접 교육 현장에서 만날 수는 없어도 온라인으로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국의 선생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마음 이음 프로젝트 이벤트는 오는 5월 5일까지 에어클래스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어클래스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승님에게 전달할 마음 편지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한 명이 여러 스승님에게 중복으로 응모할 수도 있다. 단, 진학 및 졸업 등에 따라 직무 관련성이 사라진 경우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마음 편지를 남긴 응모자 중 총 500명을 선정해 사연 대상 선생님에게 마음 편지 출력본과 함께 박카스 한 박스(10병)가 제공된다. 이 중 우수 사연 10명을 선정해 대상 선생님에게는 박카스 한 박스와 함께 박카스맛 젤리 한 박스를 추가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곧 다가올 스승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마음 편지 응모자와 경품을 전달받을 선생님 모두 따뜻한 사제지간의 정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