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 116기 수료식 현장 & 신입사원 포부 소개

작성자
admin
2020-01-15
조회
3625

"동아의 미래, 신입사원 연수 교육을 축하합니다"


동아쏘시오그룹 116기 신입사원 수료식이 지난 12월 20일 동아쏘시오그룹 신관 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수료식에는 116기 신입사원들의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 동아ST 엄대식 회장,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 DM Bio 민병조 사장 등 임원진과 신입사원 가족이 참석했다.



동아쏘시오그룹 강당에서 열린 수료식은 116기 소개, 부모님 인사, 수료증 수여, CEO 격려사, 단체사진의 순서로 진행됐다. 약 1시간에 걸친 행사에 신입사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치러졌다. 박수웅 주임과 이다혜 주임이 리포터를 자청해 직접 신입사원들을 인터뷰하고, 부모님과 각사 사장님의 이야기도 들었다. 사장단이 한 명 한 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며 신입사원들을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종현 사장은 격려사에서 "동아쏘시오그룹이 87년이라는 오랜 역사를 넘어 100년 기업이 되기 위해 신입사원들의 역할이 크다. 그룹의 핵심가치를 잘 지켜 VISION 2025 달성에 힘이 되어 주고, 모든 일에 창의적으로 임하며, 세계 시장에서 통하는 인재로 성장하여 회사의 발전에 기여해주길 바란다. 회사도 여러분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인재 육성 시스템을 갖춰 물심양면 돕겠다. 입사를 축하하며 여러분들의 밝은 앞날을 기대한다. 또한 추운 날씨에도 자리를 빛내주신 부모님 및 가족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리며, 자녀들이 동아에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주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 동아쏘시오홀딩스, DA인포메이션 신입사원에게 한종현 사장이(사진1), 동아ST 신입사원에게 엄대식 회장이(사진2), 동아제약 신입사원에게 최호진 사장이(사진3), DM Bio 신입사원에게 민병조 사장이(사진4) 수료증을 전달하고 있다.


"진짜 동아인으로 다시 태어나다"


신입사원들은 12월 2일부터 15일간 경상북도 상주에 위치한 인재개발원에서 동아의 일원이 되기 위한 연수 교육을 받았다. 116기 신입사원 53명은 3주간 ▵ 그룹의 미션과 비전, 핵심가치를 배우는 비전 교육과 ▵ 소속감과 동기애를 고취시키고, 사회인으로 발돋움을 돕기 위한 CEO 특강, 천안공장 견학, 동아의 역사를 배우고 봉사활동, 체육대회에 참가하는 한편, ▵ 직원 중심의 행복한 교육문화 조성을 위해 가족과 함께하는 수료식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배우고 익혔다. 신입사원들을 "연수기간 중에 배운 것들이 현업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또한, 동기들 간의 우애를 다지는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입을 모았다.




▲ 116기 신입사원 연수 활동 모습


 


"116기 신입사원을 소개합니다"


소속 / 이름 / 나를 표현하는 다섯 글자 / 앞으로의 포부


<1조>


<2조>




<3조>


<4조>


<5조>


<6조>


<7조>


<8조>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