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쏘시오그룹 113기 신입사원 수료식

작성자
admin
2019-01-17
조회
2108

"진짜 동아인의 탄생"


 


지난 10 26일 동아쏘시오그룹을 이끌어 갈 새로운 얼굴들이 나타났다. 보름간의 연수 교육 끝에 진짜 동아인으로 다시 태어난 113기 신입사원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수료식이 열린 10 26일 오전, 동아쏘시오그룹 본사 강당에 젊음의 패기로 똘똘 뭉친 113기 신입사원 48명이 모였다. 강당의 뒤편에는 신입사원들의 연수 교육 수료를 축하하기 위한 가족, 친지 등 지인들이 참석했다. 11시가 되자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 동아ST 엄대식 회장,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 DM Bio 민병조 사장, ST Pharm 김경진 사장, DA인포메이션 정철승 사장, 철근종합건설 김명남 사장이 입장하며 수료식 행사가 시작됐다.


 


113기 신입사원들은 소속 회사도 다양하다. 동아쏘시오홀딩스를 비롯해 동아ST, 동아제약, DM Bio, ST Pharm, DA인포메이션, 철근종합건설 까지 총 7개의 계열사 신입사원이 동아쏘시오그룹 113라는 이름으로 배출됐다. 이들이 함께 교육을 받으며 교류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이 기대된다.


▲동아의 얼을 찾아서 '강중희 선대회장의 묘소 참배'(좌) 단합심을 기를 수 있는 야간 행동 훈련(우)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님 강의(좌)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님 강의(우)


▲체육대회 Go Together하러 떠나요(좌)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 Go Together(우)


113기 신입사원들은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연수 교육에서 동아의 역사, 비전, CEO 특강, 제품 교육, 그룹사 소개 등 회사 전반에 대해 배웠으며, 직접 동아제약 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프로듀스 DA’에도 참가했다. 특히 프로듀스 DA에서 1등을 차지한 팀은 수료식에서 각사 사장 및 참석자들 앞에서 마케팅 전략을 최종 발표했다. 발표에 나선 신입사원들은 당찬 모습과 참신한 시각으로 많은 박수를 받았다.


수료식에 참석한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은 동아의 가족이 된 것을 축하한다. 교육받느라 수고 많았고, 앞으로 동아쏘시오그룹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가는 주역이 되어주기를 바란다. 오늘 수료식에 참석해주신 가족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를 전하며, 여러분의 자녀가 동아쏘시오그룹 성장에 큰 역할을 하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웹진에서는 113기 신입사원들의 연수 과정과 소감을 소개한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