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더마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작성자
admin
2019-11-06
조회
57

파티온 이야기① 동아제약, 더마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우라’는 사명으로 탄생

의약품을 만드는 제약 회사들이 의약품 연구개발, 생산으로 얻은 기술력을 활용해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코스메슈티컬이(Cosmeceutical)란 신조어도 생겼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 화장품을 일컫는다. 

동아제약이 지난 10월 31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하며 코스메슈티컬 시장에 진출했다.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노스캄 콤플렉스의 힘으로 다시 피부결을 매끈하게 ‘노스캄 리페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라인은 동아제약의 여드름 흉터 치료제인 노스카나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와 흉터에 대한 연구 노하우가 담겨있다. 클렌징 워터, 클렌징 젤 등 클렌징 카테고리 2종, 필링 토너, 인텐시브 앰플, 겔 크림, 선 크림 등 스킨케어 카테고리 4종, 총 6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6개 제품 모두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로 이뤄진 ‘노스캄™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 하이포 알러제닉(알레르기)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노스캄 리페어 라인 중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피부색) 개선 테스트를 실시, 제품 2주 사용으로 손상 피부의 경표피 수분손실량이 96% 회복한 것으로 확인했다.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파티온 딥 배리어’ 라인

딥 배리어는 소프트 클렌징폼, 크리미 토너, 밸런싱 에멀전, 리피드 크림밤 4종으로 이뤄졌으며, 향료 및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게 특징이다.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 제품으로, 이 제품은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하여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 지치고 메마른 남자를 위한 ‘파티온 옴므’ 라인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으며,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 성분이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옴므는 클렌징폼, 스킨, 에센스, 선스틱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하이포알러제닉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 파티온 홈페이지 메인 화면


파티온 론칭 기념, 소비자 대상 이벤트 풍성!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은 공식 온라인몰(www.fation.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파티온 홈페이지에서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파티온 4종 키트를 증정하고, 5천 원 할인쿠폰,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한다. 광고 모델은 가수 겸 배우인 설현을 발탁했다. 파티온 담당 부서인 화장품개발부는 “좋은 헬스케어 제품으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동아제약의 정신을 기반으로 고객 라이프를 세심하게 케어하는 더마 코스메틱 파티온을 발매했다. 파티온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기분 좋은 변화를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내 런칭 행사에 모인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 파티온 발매 기념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을 위한 사내 론칭 행사

파티온의 정식 발매에 앞서 10월 21일~25일까지 동아쏘시오그룹 본사에서 임직원들에게 파티온을 알리는 사전 론칭 행사가 진행됐다. 론칭 행사는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에게 한발 앞서 파티온을 소개하고 홍보하기 위해 진행된 행사로, 본사 지역에 근무하는 임직원의 참여가 돋보였다. 본관 1층 로비에 설치된 부스에서 동아제약 화장품사업부 직원들이 직접 파티온에 대해 설명하고 홍보했으며, 동아제약의 기술력으로 만든 첫 화장품인 만큼 직원들 또한 큰 관심으로 화답했다.


사내 론칭 행사가 시작된 21일 오전 10시가 되자 파티온 부스 앞에 많은 직원들이 모였다.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의 파티온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얼마나 컸는지를 알 수 있는 현장이었다. 파티온 부스에서는 론칭 사내 이벤트로 파티온 홈페이지 회원가입,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 미션을 달성한 임직원에게 달성 포인트에 따라 제품을 지급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임직원들은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화장품개발부 직원들에게 물어보기도하고, 제품 인증샷을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하며 한 명 한 명이 파티온 홍보대사를 자청했다.


우수한 제품력과 활발한 홍보로 파티온이 화장품 시장에서 빠른 정착을 기원하며, 사내 론칭 행사를 놓친 임직원들은 파티온 홈페이지 가입시 비고란에 사번을 입력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