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쏘시오그룹 2022년 피닉스캠프 개최

작성자
admin
2022-08-30
조회
438

3년 만에 다시 만난, 동아쏘시오그룹 2022년 피닉스캠프 개최


상주 인재개발원이 아이들이 뛰어노는 소리로 시끌벅적하다.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의 초등학교 4~6학년 자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피닉스캠프가 3년 만에 대면 행사로 열린 것. 


피닉스캠프는 동아쏘시오그룹이 임직원 자녀의 인성 교육 및 학습 능력 향상, 애사심 및 소속감 확대를 위해 2003년부터 진행됐다. 이번 피닉스캠프에 참가한 아이들은 총 120명이며, 8월 11일~13일, 18일~22일까지 2회에 걸쳐 실시됐다. 


피닉스캠프는 1982년에 미국에서 시작된 '슈퍼캠프'라는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진행됐다. 슈퍼캠프는 자기주도 학습법을 바탕으로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며, 전 세계 85개국 아이들이 경험한 글로벌 캠프다.


캠프에 참가한 아이들은 하나같이 피닉스캠프가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아이들을 맡긴 임직원 또한 만족도가 높다.


자녀를 피닉스캠프에 보낸 한 직원은 "왜 선배들이 그토록 피닉스 캠프를 추천을 했는지 직접 경험해보니 알게 됐다. 체계적인 운영과 전문 스태프들의 교육과 캠프 후 달라진 아이의 모습에 큰 감명을 받았다. 앞으로도 많은 직원의 자녀가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들은 "부모님의 회사에서 아이들에게 이런 캠프를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 피닉스캠프에 참여해 좋은 친구들도 만나고 추억을 많이 쌓아서 좋았다. 앞으로 학교생활을 하는 데도 용기를 얻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오고 싶다" 등 후기를 전했다. 


아이도 부모도 만족했던 2022년 피닉스캠프 3일간의 이야기를 사진으로 소개한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