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ST 120기 신입 MR 과정 온라인 수료식 실시

작성자
admin
2022-02-25
조회
431

동아ST 120기 MR, "영업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 동아ST 김민영 사장이 120기 신입 MR 과정 수료식에서 격려사를 하고 있다.


동아ST가 120기 신입 MR을 대상으로 MR Training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1월 진행된 동아쏘시오그룹 120기 신입사원 교육(기사 보러가기)에 이어, MR들의 영업 능력 향상을 위해 추가로 진행한 것이다.


총 4주간 온라인 플랫폼 ZOOM을 통해 진행된 교육의 주된 내용은 △동아ST 소개 및 셀링스킬 교육(MR역할) △주요 질환 및 제품 교육 △비즈니스  매너 △ 롤플레잉 등으로 신입사원들이 영업 현장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다양한 과정으로 마련됐다. 또한 학술의학팀 MSL을 비롯해 선배MR들과 제품 담당 (G)PM등 사내 강사로 대거 참여해 신입 MR들에게 도움이 되는 현장의 실무 지식을 전달했다. 




▲ 동아ST 120기 신입MR 수료식 영상 [신입MR 24시]


총 6주간의 교육 과정을 마친 동아ST 120기 신입 MR들의 수료식은 지난 2월 11일 동아쏘시오그룹 본사에 웰컴센터 위치한 동영상 강의홀 : D HERO HALL에서 열렸다. 동아ST 김민영 사장과 마케팅본부장 신유석 전무, ETC사업본부장 조규홍 상무 등 주요 임원진이 참석했으며, 온라인 플랫폼으로 19명의 신입 MR들이 참석했다. 


수료식은 신입사원의 24시를 담은 동영상 시청으로 시작됐다.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된 영상에 출연한 이성영 선임과 김훈기 선임은 온라인 교육을 들으며 느낀 소감과 입사 후 포부 등을 재치 있게 전했다. 이어서 △ 선배들의 환영사 △ 제품 설명회 콘테스트 △ 시상식 △ 동아ST 사장 특강 △ 수료증 전달 순서로 진행됐다.


 




▲마케팅본부장 신유석 전무와 슈가논과 모티리톤 제품설명회 콘테스트 우승자 손태양 선임(위), 조운채 선임(아래




▲ ETC사업본부장 조규홍 상무와 우수상을 수상한 손태양 선임, 조운채 선임, 한현우 선임(좌측 위부터 시계방향)




▲ 김민영 사장과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성영 선임


김민영 사장은 신입사원들에게 "낯선 환경에도 신입사원 연수 교육을 잘 마친 MR 여러분들 고생 많았다. 오늘 수료식에서 여러분들의 모습을 보고 나니 열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동아ST의 미래에 큰 기대와 더불어 확신이 든다."고 인사를 전하며, "제약 산업은 미래 발전 가능성이 큰 산업이다. 이러한 제약업에 첫발을 내디딘 것을 환영한다. 동아ST의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격려했다. 



수료증을 받은 후 병원강원지점 1팀 정승화 선임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적인 강사님 덕분에 정확하고 빠르게 제품 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배운 지식을 토대로 영업 현장에서 더욱 열심히 뛰고, 성과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병원호남지점 3팀 이재윤 선임은 "교육을 받으며 동아ST의 역사만큼 뿌리 깊은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었고, 다시 한번 자부심을 갖게 되었다. 많이 부족하지만 동료들과 힘을 합쳐 회사에 도움이 되는 인재로 성장해나가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