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s Diary] 동아인의 2021 새해 목표는 무엇인가요?

작성자
admin
2021-01-25
조회
280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설렘과 기대, 그리고 약간의 긴장감을 안겨 줍니다.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면 다짐한 여러분의  새해 목표는 무엇인가요? 각자의 마음속에 품은 올해 계획과 소망들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며, 1월호 메일링 속 코너 '동아's Dairy'를 통해 들어본 동아인의 새해 목표를 소개합니다. 


 



 


가족 사진 찍고파

동아제약 생산본부 품질보증실 품질보증1팀 신민정 주임

올해 저는 소소하지만 가족사진을 찍는 게 목표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가족들끼리 모이는 게 너무 힘들어졌습니다. 코로나 19가 종식되면 꼭 가족사진을 찍고 싶습니다. 부모님 주름이 더 생기기 전 모습을 사진에 담고 싶습니다.


조선왕조실록 완독하기

용마로지스 경영지원실 경영진단팀 신상민 차장

집에 예전에 구입했던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이라는 역사 만화책 세트 20권이 있습니다. 매번 읽어야지 하면서 1/3 정도 읽다가 보지 않게 되더라고요. 금년에는 완독을 목표로 세우고 역사도 제대로 한번 공부를 해보고 싶습니다.


2세 탄생 염원

동아오츠카 지점부문  충청권역 서산 이재훈 대리

2020년에 나의 목표는 인생의 새 출발, 결혼이었다. 그리고 2021년, '나'가 아닌 '우리'가 되었다. 우리의 염원, 우리 부부에게 주어질 선물, 사랑의 결실, 2세가 탄생하기를 간절히 기대한다.


체력 관리, 현명한 엄마, 부자와이프!

동아제약 개발전략실 OTC마케팅부 브랜드1팀 이남지 대리

[체력 단련] 3년 반 만에 사회로 복귀를 하고 신나게 회사 생활한 지 약 6개월. 점점 체력 부족을 실감하고 가장 먼저 체력을 높여야겠다는 다짐.

[현명한 엄마] 갑작스러운 사회 복귀로 엄마의 부재를 함께 견뎌주고 있는 41개월, 5살 아이를 위해 현명하고, 안정된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

[부자 와이프] 21년 저축 목표를 함께 세워 준 남편과 함께, 공동생활비 외에 차곡차곡 모아서 연말엔 두둑한 통장 하나 떡하니 내어 놓을 수 있는 부자 와이프가 되겠다는 다짐.


진짜 나를 찾아서

ST Pharm 연구본부 CMC QA팀 최정민 과장

2021년은 그 누구보다 나를 위해 살아가고 싶다. 육아에 업무에 정신없지만 누구의 엄마 누구의 아내가 아닌 나 ‘최정민’을 찾을 것이다.


우리 손으로 지은 공장

철근종합건설 CM실 당진현장 김민우 주임

2021년 8월 당진현장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월부터 4월까지 배관 및 덕트류 시공 마무리, 도시가스 작업 등을 완벽하게 하여 공장 준공에 조금이나마 기여하여, 우리 손으로 지은 공장이 당진 현장에 우뚝 선 모습을 하루빨리 보고 싶습니다.


다양한 분야 독서에 도전

동아ST 의료사업본부  마케팅실  마케팅3팀 배지훈 과장

올해에는 지식의 다양성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책을 골고루 읽어보고자 한다. 2021년에 6권 이상의 책을 읽는 것을 목표! 특히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를 넓히기 위해 사회, 경제, 정치 분야 등에 대해 관심을 가질 예정이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