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쏘몰,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작성자
admin
2020-08-27
조회
360

"건강기능식품, 이제 라이프스타일이 되다"

오쏘몰,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오쏘몰 이뮨은 독일에서 30년 이상 미량영양소에 대한 연구를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 1월 부터 국내 헬스케어 대표기업 중 하나인 동아제약을 통해 정식 수입, 런칭했다. 국내에서는 런칭 전부터 이미 유명 연예인들이 섭취하는 비타민, 비타민계의 명품 등의 별칭과 함께 트렌디한 제품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제품이다.


남다른 제품의 디자인이나 성분배합처럼, 국내에서의 브랜드 전개도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과는 다르다. 이번에 오픈한 오쏘몰 팝업스토어는 기존의 건강기능식품들이 지하 1층 식품매장에 입점하여 판매되는 것과는 다르게 업계 최초로 지상 3층 여성패션관에 입점했다. 이는 오쏘몰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더불어 이제는 건강을 챙기는 습관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매김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쏘몰 이뮨이 국내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첫 번째 행사로 8월 13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된다. 오쏘몰 이뮨 팝업스토어는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인테리어로 디자인됐다. 오쏘몰 이뮨 패키지(30일분)를 열어놓은 것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오쏘몰 액상 특유의 색인 블루 & 오렌지를 모티브로 장식되어 매장을 찾은 여성고객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다. 실제 행사장에 방문한 한 소비자는 "평소 오쏘몰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았고 관심도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구입하게 되었다."라며 관심을 보였다. 


팝업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1일 체험분을 무료로 제공하며 30일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일분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쏘몰은 영프리미엄 타겟의 고객접점 확대를 위하여 8월 26일 부터 전국 올리브영에서 최초로 오쏘몰이뮨 7일분 제품을 런칭했다. 런칭을 기념하여 9월 한달 동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쏘몰 이뮨은 동아제약이 국내 식약처 등록을 통해 공식 수입하는 제품으로,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Dmall.co.kr),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7일분 패키지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