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출시

작성자
admin
2020-05-22
조회
27

미니막스가 달라졌어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출시 


동아제약 미니막스는 1984년에 탄생하였으며, 새로운 맛과 캐릭터로 변신을 거듭해왔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미니막스 정글’은 미래의 보물인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동물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어린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 


미래 세대의 건강을 생각할 때, 제품의 투명성과 안전은 필수입니다. 시대의 변화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은 자녀를 위해 원료나 제품의 원산지 정보를 확인하고 영양 과잉 없이 균형 잡힌 먹거리를 찾기 마련입니다. 이들과 고민을 함께하고자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아이들을 위한 Health Care Guide를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최소한의 성분으로 효과를 거두겠다는 원칙을 바탕으로 미니막스를 개발해왔습니다. 이번에는 미니막스 정글을 통해 원산지 정보를 공개하여 안심하게 내용물을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으며 최소한의 첨가물을 사용하였습니다. 무엇보다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위해 영양, 정상적인 면역 기능, 구강 내 항균을 중심으로 연구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성장 잠재력을 가진 아이들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민감하게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 

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를 가리키는 말로, 정보기술(IT)에 능통하다는 특징이 있다. (출처: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미니막스 정글은 어떻게 나오게 되었을까? 


부모는 아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편식하는 아이, 세균과 유해균에 약한 아이, 밖에 나가 놀지 않고 게임과 TV를 즐기는 아이 등 실생활에서 비롯된 습관이 아이의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건 아닌지 고민하게 되죠. 그러다 보면 몸에 좋은 걸 찾게 됩니다. 하루가 다르게 쏟아지는 정보와 제품들을 보면서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만 깊어 갑니다. 이런 상황을 인지하게 되자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2017 국민건강 통계와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에 근거하여 미니막스 정글에 들어가는 원료를 설계하였으며, 7가지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먼저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지원하는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지원하는 칼슘비타민D,  장건강을 지원하는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눈건강을 지원하는 오메가-3 DHA EPA로 4가지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어린이의 건강이슈를 반영하여 과일채소의 섭취가 적은 아이의 성장발달을 지원하는 비타민C, 실내활동이 많아진 아이의 성장발달을 지원하는 비타민D, 구강 속 세균으로부터 아이 건강을 지키는 프로폴리스까지 3가지 종류도 함께 구성하였습니다.





미니막스 정글과 함께 즐거운 상상이 시작된다 


미니막스 정글은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되어서 내용물을 섭취한 후 아이들의 물건을 보관하거나 놀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자, 기린, 원숭이 등 다양한 동물 캐릭터와 놀이를 경험하며 여러 가지 과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형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해 2019년 한국갤럽에서는 5~7세 유아와 초등 저학년 자녀 및 해당 자녀의 엄마를 대상으로 한 미니막스 정글 콘셉트 수용도와 관능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그 결과 구미 젤리의 선호도가 가장 높게 나왔습니다. 미니막스 정글 역시 구미 젤리 타입을 반영하였습니다. 한창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이 미니막스 정글 속 캐릭터들을 통해 영양도 챙기고 자신만의 스토리도 만들어 갔으면 합니다. 


미니막스 정글은 어린이날 노래처럼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해 꿈과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푸른 하늘과 벌판을 즐겁게 뛰놀며 건강한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면서. 언제까지나, 함께, 건강하게!







※동아약보 2020년 5월호 발췌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