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멘토링 24기 수료식 및 25기 멘토링 개최

작성자
admin
2022-03-21
조회
725

"멘토링은 회사 생활의 길잡이"

동아멘토링 24기 수료식 및 25기 멘토링 개최


동아멘토링 24기 수료식 및 25기 결연식이 지난 3월 2일 열렸다. 동아쏘시오그룹 본사에 위치한 스튜디오 : D LIVE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정재훈 부사장과 24기 우수 커플 2커플이 시상을 위해 참석했다. 25기 멘토링 대상자들은 온라인 플랫폼 ZOOM을 통해 현장 중계를 지켜봤다. 



행사는 △ 멘토링 활동 영상 상영 △ 우수 커플 시상식 △대표이사 응원 메시지 △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멘토링 활동 영상에서는 24기 참가자들이 서로의 성장을 위해 실시한 다양한 활동과 멘토링 프로그램의 취지, 참가자들의 소감 등이 소개됐다. 


24기 우수상을 수상한 멘티 동아제약 강혜진 선임은 "멘토링 활동이 회사 생활의 길잡이가 됐다. 멘토에게 다양한 동료들을 소개받았고, 덕분에 회사 생활을 즐겁고 편안하게 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동아ST 이동민 선임은 "멘토와 업무적으로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회사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됐다. 특히 멘토 덕분에 업무에 있어서 앞으로 겪게 될 고민에 대해 미리 생각해 보고 조언도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멘토링 활동의 장점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동아ST 임수빈 선임은 25기 멘토링 참가자들에게 전하는 활동 팁으로 '회사에 실시하는 행사를 적극 활용하라'며 "우리 커플은 D-Walk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고, 회사 교육을 함께 들으며 의견을 공유했다. 여러분들도 멘토링 계기로 공통의 관심사를 찾고, 여러 영역을 탐색하면 재미있는 멘토링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 온라인 플랫폼 ZOOM으로 참여한 25기 멘토링 참가자들 




▲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부사장(가운데)과 24기 멘토링 우수커플 동아ST 이동민 선임(좌측 첫 번째), 임수빈 선임(좌측 두 번째), 동아제약 강혜진 선임(좌측 네 번째), 최봉희 책임(좌측 다섯 번째) 


24기 멘토링 최우수 커플은 동아제약 생산본부 천안공장 설비관리팀 조재문 선임(멘토)과 품질보증팀 홍신기 선임(멘티)이, 우수 커플은 동아ST 개발본부 임상개발실 임상2팀 임수빈 선임(멘토)과 임상1팀 이동민 선임(멘티), 동아제약 경영기획실 구매팀 최봉희 책임(멘토)과 디자인전략팀 강혜진 선임(멘티)이 선정됐다.


정재훈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제약이 많았음에도 다양한 활동을 보여준 24기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25기로 선정된 멘토링 참가자 여러분들도 앞선 기수의 활동을 참고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치기를 바란다. 구성원 여러분 개개인의 발전이 회사의 발전으로 이어지는 만큼 멘토링은 단순히 선후배의 교류를 넘어선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멘토링 활동을 계기로 동아쏘시오그룹이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여러분의 활동을 응원하고 기대하겠다."라고 격려했다.



멘토링은 동아쏘시오그룹의 신규 입사자의 조기 정착을 돕고 인적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업무 능력을 향상하고, 회사에 대한 핵심가치와 조직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동아쏘시오그룹의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25기 멘토링은 본 결연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진행되며, 이번 멘토링 참가자는 모두 155 커플 310명이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