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인사이드] 동아제약의 템포, 배우 박지후와 만나다

작성자
admin
2022-02-25
조회
474

동아제약의 템포, 배우 박지후와 만나다


『벌새』로 이름을 알린 배우 박지후 씨는 『지금 우리 학교는』을 시작으로 『콘크리트 유토피아』, 『작은 아씨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근 동아제약은 박지후 씨를 만났습니다.



Q. 동아약보 독자들에게 박지후 배우가 어떤 사람인지 소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동아제약 템포 전속 모델로 함께 활동하게 된 배우 박지후입니다. 제가 신인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갖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템포의 모델이 된 것도 저에게는 또 하나의 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올해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을 시작으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드라마 『작은 아씨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좋은 모습,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템포의 모델로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Q. 템포 모델이 되기 전, ‘템포’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었나요?


템포를 모르시는 여성분들은 아마도 없지 않을까요? 여성으로서 좀 더 편안하고 안심이 되는 브랜드를 선호하는데요. 그런 점에서 템포는 모든 여성분들이 안심하고 선택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저 또한 여성의 한 사람으로서 템포를 계속 사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Q. 이번에 템포 광고를 촬영하면서 ‘템포’의 어떤 이미지가 강조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나요?


이번 템포 광고에서 안정적이고 편안한 분위기가 잘 표현되어 저 역시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템포 오버나이트는 모든 여성분들이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는 템포의 장점을 부각했는데요. 광고에 차분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Q. 템포 전속 모델로서 앞으로 건강한 이미지를 보여주실 텐데요, 배우 박지후 씨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어떤 생활 습관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숙제처럼 하루의 마무리를 다이어리에 정리하는 습관이 있어요. 그날의 감정도 정리되고 조금 더 마음이 성숙해지는 시간인 것 같아요. 몸 건강을 위해 매일 건강기능식품을 먹고 몸에 안 좋은 건 되도록 피하려고 해요. 그리고 놀라울 정도로 많이 자는 편입니다.


 


Q. 박지후 배우에게 약(藥)이 되었던 책이나 영화는 무엇인가요?


저에게는 무엇보다 배우 박지후를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었던 영화 『벌새』가 참 소중합니다. 10대 청소년 시기에 친구와의 우정, 가족과의 사랑, 고민 등의 감정을 저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고, 좋은 평가를 받았던 작품이기에 애착이 가는 선물 같은 영화입니다. 주변 지인분들이 좋은 책을 많이 선물해 주시는데요. 요즘은 『벌새』의 김보라 감독님께서 제가 성인이 된 기념으로 선물해 주신 에리히 프롬의 『사랑의 기술』을 읽고 있어요. 사랑에 대해 깊이 생각할 수 있는 통찰력 있고 철학적인 책이라 아마도 20대의 시작에 많은 영향을 줄 것 같아요.


 


Q. 22학번으로서 올해 이루고 싶은 소망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이제는 성인이 되었다는 생각에 설레기도 하면서 책임감도 가지고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꿈꾸던 대학 생활은 어렵게 되었지만 주어진 상황에서 여러 사람들과 다양한 경험을 많이 나누며 세상을 알아가고 싶어요. 그리고 학생으로서, 배우로서 모두 성실하게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22학번 박지후의 작은 소망입니다.


※ 동아약보 3월호 발췌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