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ST, 116기 신입 MR Training 수료식 실시

작성자
admin
2020-02-11
조회
1778

“동아의 자랑! 여러분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동아ST, 116기 신입 MR Training 수료식 실시



동아ST가 지난 2월 7일 신입 MR Training 수료식을 실시했다. 신입 MR Training은 최근 입사한 116기 신입 MR(MR: medical representative, 의료정보담당자)들이 현장에 배치되기 전 고도의 의약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6주간 실시한 교육으로 △ 제품 및 질환 교육 △ 프레젠테이션 및 롤 플레잉 실습 △ 비즈니스 매너 등을 고루 배우는 과정으로 구성됐다.


수료식에는 동아ST 신입 MR 25명과 동아ST 엄대식 회장, 김영설 부사장, 의료사업본부장 신유석 상무 등 의료사업부 임직원이 참석했다. 신입사원들의 교육 과정을 담은 연수 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신입사원 4명의 슈가논 / 모티리톤 제품 설명회 콘테스트가 이어졌으며, 신입사원 특유의 재기 발랄하고, 전달력 높은 발표로 참석한 임직원의 호평이 이어졌다.


 


 





▲ 제품 설명회 콘테스트에 참가한 동아ST 의료사업본부 이지환, 소은혜, 이다혜, 박원빈 주임(좌측 위부터 시계방향)




▲ 엄대식 회장이 신입 MR 한명 한명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엄대식 회장은 “신입사원들의 발표 잘 들었다. 전반적인 스토리가 좋았고, 자신감 있는 목소리도 훌륭했다.”라고 소감을 전하고, “앞으로 여러분들의 활동이 여러모로 기대된다. 현장에서 많은 경험을 쌓으면 뛰어난 MR로 성장할 것이라고 믿는다.”라며 격려했다.


이어서 발표자와 교육 성적 우수자, 최우수자에 대한 시상, 수료증 전달이 진행됐다. 성적 최우수자로 선정된 동아ST 의료사업본부 의약사업부 병원부경지점 4팀 이원형 주임은 “체계적인 연수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MR이 되도록 도와준 회사에 감사드린다. 동기들과 함께 한 덕분에 9주라는 시간 동안 성장할 수 있었다. 그동안 많은 것을 배웠는데 실전에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성적 최우수자로 선정된 동아ST 의료사업본부 의약사업부 병원부경지점 4팀 이원형 주임(좌)과 엄대식 회장(우)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