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메드, 산청성심원에 이비인후과 영상 장비 후원

작성자
admin
2021-06-29
조회
212


㈜참메드(한종현 대표)가 산청성심원 내 한센인과 중증 와상장애인들의 건강 관리를 지원하고자 이비인후과 영상장비를 후원했다.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참메드 관계자(김종혁 상무 외 2명)과 산청성심원 관계자(이호준 통합부원장 외 2명)가 참석했으며,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참석 인원을 최소화해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산청성심원의 요청에 참메드가 화답한 것으로, 전달된 후원 물품은 산청성심원 내 이비인후과 의료진의 봉사 진료에 사용된다. 


산청성심원 내 한센인과 장애인은 와상을 포함한 중증의 장애와 사회적 편견 등으로 의료시설 이용이 어려워 외부의료진의 방문 의료봉사를 통해 진료를 받아왔다. 산청성심원 관계자는 "의료 장비의 노후로 정확한 초기검사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이번 의료기기 후원으로 시설 이용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참메드 김종혁 상무는 "사회적 약자도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실시했다. 참메드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지속적으로 동참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참메드는 동아쏘시오그룹 계열사로 2009년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식품의약품안전청 의료기기부문 대상수상하고 2011년 수출 100만불탑 수상을 한 이비인후과용 진료장비를 전문적으로 제조하여 국내 이비인후과 병원 및 해외로 수출하는 기업이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